올 지스타에서 쯔바이 온라인도 등장 온라인

체감상으론 만 2여년만에 모습을 드러낸 쯔바이 온라인 소식입니다. 작년 ICON 2007 이후로 처음인 것 같습니다만, 사실 올 2월 초에 위메이드와 계약했다는 보도가 있었으니, 실질적으로는 9개월 만이군요.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위메이드에서 퍼블리싱하는 "쯔바이 온라인"의 최신 버전이 이번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G STAR)2009 에서 공개될 예정이라 합니다.

현재 쯔바이 온라인 자체의 지스타 2009 참전에 대한 관련 자료나 이런건 딱히 없고 여러 보도 뉴스에서 한 두 줄 정도로 언급되고 있는 정도인데, 행사 당일이면 관련 내용도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혹 지스타 2009에 가시는 분들 중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메이드 부스 쪽을 찾아가보시면 될 듯 합니다.


스크린샷과 각 직업(...)에 관련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3번째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스타 공식 사이트]
http://www.gstar.or.kr/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
http://wemade.com/main/main.asp

[쯔바이 온라인 소개 페이지(위메이드)]
http://corp.wemade.com/game/game_zwei.asp



(계약 체결 관련 내용)
위메이드, '쯔바이 온라인' 퍼블리싱 계약 체결 (루리웹)
ruliweb.nate.com/data/pcnews/read.htm?page=1&num=10825

[ 쯔바이 온라인 ICON 2007에서 공개 (본 블로그) ]
http://falcomnews.egloos.com/1473455


(이하 잡담)

으악ㅋㅋㅋㅋㅋ 쯔바이 온라인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살아있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팔콤에서 야심차게(?) 홍보 중인 온라인 시리즈 중 하나인 쯔바이 온라인입니다. 미공개집이나 PSP판 쯔바이!! 보너스 트랙으로도 쯔바이 온라인 관련 BGM이 들어가기도 했죠.

실기 게임 샷이 나온 게임 중 아직 런칭이 되지 않은 마지막 게임으로, 이전 스크린샷 공개 당시의 평은 '원작대로'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만, 오늘 소개 페이지를 보니 허허허(...).
뭐, 쯔바이2를 생각해보면 원작의 분위기에 안맞는다 해도 별 문제 되는건 아닙니다만(...).

소서리안 온라인, 이스 온라인 이후 팔콤 게임 원작 온라인 게임의 세 번째 주자가 되겠군요. 구루민 지못미
다만 앞의 두 게임이 여러가지로 눈물^^;;나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어찌 잘 되면 좋겠다 싶긴 하네요.
음악 파트의 경우도 앞의 두 온라인 게임과는 달리(소서리안 온라인은 사실 확인 안해봤습니다만-_-;) 팔콤에서 맡았다고 하니, 음악 만큼은 기대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과연 팔콤의 반토막난 주식을 살릴 수 있을 것인가

아 그나저나 스타2 때문에 지별2009 고민 하고 있긴한데 진짜로 부산 가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영전 나오면 기차표 끊을 거 같긴 한데 OTL

덧글

  • 2009/11/09 17:5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Xiaolin_SH 2009/11/09 18:12 #

    자, 가자 부산!! <
  • Zad- 2009/11/13 06:43 #

    헐 부산이라니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